본문 바로가기

커뮤니티

메디시티대구는 의료기술 및 서비스에 앞서가는 대한민국 의료특별시의 새로운 이름입니다.

제목
차순도 메디시티대구협의회장, "메디시티 선포 10년, 병원·기업 해외 동반 진출할 때" 이전글다음글
작성자
김승호
작성일
2018-11-20
내용
출처 : 매일신문  배포 2018-07-02 16:00:22 | 면정보 1/ 1/ 18
  •  
  • 차순도 메디시티대구협의회 회장 겸 대구의료관광진흥원 원장. 매일신문 DB차순도 메디시티대구협의회 회장 겸 대구의료관광진흥원 원장. 매일신문 DB

    차순도 메디시티대구협의회 회장 겸 대구의료관광진흥원 원장은 "대구 의료산업의 세계적인 성장과 경쟁력 강화를 위해 2008년 선포한 '대한민국 의료특별시 메디시티대구'가 10년을 맞았다"며 "메디시티대구 선포와 함께 결성된 메디시티대구협의회는 누구도 부정할 수 없을 정도로 대구 의료산업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"고 말했다.

    차 원장은 "대구 의료기관의 의료 질과 서비스 개선 등 고객만족을 높이고 최적의 의료기관 환경을 조성하고자 의료질향상위원회와 의료서비스개선위원회를 운영하고 있다"고 강조했다.

    그는 대구의 보건'의료산업이 세계 시장으로 진출하기 위한 전략으로 대구의료관광진흥원의 역할을 강조했다.

    차 원장은 "앞으로 지역 선도의료기관과 관련 기업이 해외에 동반 진출하도록 도울 계획"이라며 "이를 위해 시장정보를 수집'분석해 의료기관'기업에 제공하고, 진출 자문 등 해외 시장개척에 따른 비용을 지원하겠다"고 말했다.

첨부파일
자료 담당자 :
대구의료관광진흥원 이은영 Tel. 053-253-1576
최근자료수정일 :
2018.11.19

현재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?

사용편의성 만족도